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정시 최종합격 3기 박주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 02. 07

본문

img_sugi_32.png
  • 이      름박주원
  • 기      수3기
  • 합격현황성신여대 미디어 영상 연기학과 정시 최종합격, 안양대 공연예술학과 예비 13번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진짜 기대 안하고 전 성신 당연히 떨어졌다고 생각하고 아침에 누워서 확인하는데 합격이라해서 진짜 말도 안된다고 이건 진짜 막 소리지르고 그랬어요 ㅎㅎ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고 2때 방송연기반을 다녔다가 수시때는 다른 학원을 다녔는데, 여기가 1차 합격율도 높고 잘가르치는 쌤들이 많다고 들어서 오게되었습니다!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일단 진짜 나의 입시 시스템에 맞춰서 봐주시고 쌤들이 학생마다 많이 봐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시설이 너무 좋아요 !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그냥 많이는 아니지만 깨작깨작 먹고있으면 쌤들이 보셨을땐 제가 볼때마다 먹고 있어서 ㅎㅋㅎㅋ 또 먹어? 라고 맨날 말하셨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힘들었던 점은 뭔가 다른애들은 많이 느는 것 같은데 나만 혼자 안늘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수시 때 불합격 뜰 때마다 아무렇지 않다가 막판에 다 떨어지고 수능까지 망쳐서,,ㅎ 멘탈이 엄청 나갔던 것 같아요.
​그때는 연기진로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이겨낸 방법은 여기 있는 선생님들이 진짜 자존감 많이 올려주셨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빈말이 아니라 힘이 많이 되서 버티고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본인만의 합격 팁

진짜 자기 자신을 믿는게 팁인거같아요. 무슨 소리냐면요! ㅎㅎ 수시때는 잘하는 언니오빠들이 재수하시구 그래서 아 난 당연히 수시에는 떨어지겠구나 하면서 입시장에서도 자신없어했었어요.
​그렇게 나를 안믿는데 교수님 입장에서도 당연히 눈에 보이셨을거에요.
​하지만 정시때는 내가 재능이 있다고 믿고 내가 어떻게 하면, 어떤 모습이 잘해보이는지를 빨리 알고 내 매력도 찾으면서 나를 더 믿고 쌤들을 믿어서 합격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ㅎ!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솔직히 말하면 유명한 배우가 되서 부모님의 자랑이 되고싶지만 너무 추상적인 꿈이고 !
​제가 제작하고 아이디어 내는 것도 좋아해서 연출쪽도 연기랑 같이 공부해서 배우고 싶어요.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입시를 하면서 다른 애들이 붙으면 견제되고 질투나고 그래도 다 시기가 있고 때가 다른거니까 너무 상심해하지말고 !!
​연기를 잘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자기 자신의 매력을 잘 찾고 이용하고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입시하는게 젤 좋아요!
​그리고 작은거 하나에 멘탈 나갈 수 있겠지만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하면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