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합격생들이 직접 작성한 합격후기입니다.

대입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최종합격 3기 이지훈

페이지 정보

본문

db80a8625af9c9e19d9e6487268648b3_1623227
  • 이      름이지훈
  • 기      수3기
  • 합격현황백석예대 최종합격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고 학교에서 확인했는데 합격 뜨자마자 주위 신경 안 쓰고 소리를 질렀던거 같습니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맨 처음 선택할 때는 상담하러 갔었을 때 되게 신경 써주며 상담해주시는 걸 느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제가 한 학교에 전형을 두 개썼는데 시험이 두타임 연속되어 있어서 1개 실기 끝나고 면접 보고 끝나자마자 준비 시간 없이 바로 또 실기를 본게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실기실, 면접실 따로 있었어요)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연습실이 많고 선생님들이 한 명 한 명 다 신경 써주시고 쉬는 날에도 나오셔서 저희를 가르쳐주신 게 너무 좋았습니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무용을 해야 되는데 내전근이 손상돼서 1주일 동안 못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1주일을 그냥 보내는 것이 아니라 이 무용에서 연기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써보고 1주일이 지난 뒤 무용을 할 때 그걸 넣어서 해봤습니다.

본인만의 합격 팁

합격 팁이라는 건 없고 그냥 학교 쓸 수 있는 건 다 쓰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시청자들에게 저 배우 연기 잘한다고 인정받아서 1000만 관중 영화 주연을 맡고 싶습니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저처럼 너무 무식하게 연습만 하시지 마시고 쉴 때는 확실하게 쉬고 할 땐 또 빡세게 하셔서 원하는 대학에 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