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합격생들이 직접 작성한 합격후기입니다.

대입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국제예술대학교 연기예술과 최종합격 4기 서연

페이지 정보

본문

db80a8625af9c9e19d9e6487268648b3_1623221
  • 이      름서연
  • 기      수4기
  • 합격현황국제예술대학교 최종합격

배우앤배움 X 후기

 배우앤배움을 선택한 이유는 학생들의 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겠다고 늘 말씀하시던 선생님을 믿고 오게 되었습니다. 또한 입시뿐만이 아니라 좋은 사람으로, 좋은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게끔 뒤에서 인도해주시는 선생님이 계셔 계속해서 이 학원을 선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힘들었던 입시, 이겨낸 방법?

 작년 코로나로 인해 부모님과의 갈등 또한 있었고 저의 마음가짐 또한 입시에 지쳐 결국 입시를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다 수시에 주변 지인들의 합격 소식을 듣고 ‘왜 나는 도전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에 스스로에게 많이 실망했고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전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정시에서 어떤 것도 생각하지 않고 입시에만 집중했고 지난 시간들을 떠올리며 내가 꼭 합격 해야만 하는 이유들을 만들어가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배우앤배움 & 에피소드

 최종합격하게 된 국제예술대학교 고사장에서 자유연기를 하고 의자를 갔다 놓고 무용을 준비하는 사이에 제가 제 연기에 놀라 넋이 나가버려 풀치마를 벗고 무용을 해야 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풀치마를 벗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역시나 풀치마를 밟고 풀치마에 미끄러지고 난리가 났지만 노래에 맞게 끝까지 추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교수님들께도 다행히 그 모습이 마이너스가 되지 않고 오히려 좋게 봐주신 것에 대해 놀랐고 정말 운이라는게 있구나라고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의 합격 TIP

정시를 준비하며 이번에 무조건 붙을 거라는 믿음이 확고했고 나를 믿고 계속해서 연습하다 보니 자연스레 자신감 또한 생겼습니다. 그러한 모습이 시험장에서 교수님들께 비춰져 좋은 영향을 받아 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후배님들♡

 선생님들께서 하라는대로 무조건 따르면 될 것 같습니다. 선생님 또한 다 계획안에 생각하신 것들이 있으니 그것을 온전히 믿고 연습만 죽어라 한다면 합격하실거라고 믿습니다. 또한 연습이 탄탄하게 되어있어야 그 속에서 불안감은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Thanks to

 수시때 입시를 도전하지 않아 자책하고 힘들어하던 저에게 다시 도전해보라고 힘을 주셨던 부모님들 덕분에 다시 도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저를 믿고 끝까지 이끌어주신 마이 러버 김보미원장님과 연기의 기초부터 애정과 사랑으로 가르쳐주신 김재욱선생님, 김병현 선생님 , 부족한 실력이였던 저였지만 칭찬과 웃음으로 항상 좋은 안무를 짜주신 최규호선생님,장철규선생님 그 외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의 열정만큼 저 또한 정말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