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합격생들이 직접 작성한 합격후기입니다.

대입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최종합격 IM 곽준이

페이지 정보

본문

review_kji_kmu.png
  • 이      름곽준이
  • 기      수IM 2기
  • 합격현황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최종합격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

솔직히 너무 기대를 안하고 있어서 놀랬던거 같아요. 그치만 열심히 노력했던 것에 보답을 받는 느낌이여서 너무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시험장에서 받은 질의문답 중 기억에 나는 질문

”너는 연기를 왜 좋아하니?“ 사실 이 질문은 수도 없이 생각하고 정리하고 머리속에 어떤 대답을 해야 할지 많이 생각하고 갔었는데 그 시험장에서는 제가 준비했던 대답이 아닌 그 순간 느껴졌던 대답을 했었습니다. 저의 대답은“연기를 하면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살아있음을 느끼고 오래 행복하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라는 대답을 했는데요. 너무 뻔할수 있었던 대답이 저의 간절함과 진실성이 교수님께 전달이 된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준비기간동안 슬럼프가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했는지

저는 국민대 2차를 준비하며 슬럼프가 왔었는데요. 그 이유는 그 당시 알바와 함께 병행을 하고 있었는데 체력적인 부분과 저 자신에 대한 확신이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그럴때마다 모든 선생님께서 지나가며 한번씩 무심하게 토닥여 주심이 저에게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저는 슬럼프가 오면 잠시 모든 것들을 멈추고, 함께 있어도 행복한 친구들과 연기가 아닌 다른 얘기를 하며 잠시 머리를 식히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일이여도 가끔은 멀리하다 보면 내가 행복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더 느끼는 것 같습니다!

본인만의 합격 팁! 

안되는 것을 되게 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넘어가지 않고 꼭 보안하고 넘어가는 것이 저의 팁이였습니다. 사실 잘하는 것만 하면 잘하니까 재밌고 즐겁지만 되지 않는 것을 지나치지 않고 함으로 성장하는 저의 모습을 봤을 때 더흥미롭고 즐거웠던거 같습니다.

특별한 THANKS TO가 있다면!!

저는 긴장을 정말 많이 하고 시험장을 가면 저의 기량을 반도 못 보여주고 나오는 사람 이였는데 이번 입시를 하며 저라는 사람에게 확신도 생기고 단단해 짐을 느끼며 처음으로 저의 기량 이상을 보여줬습니나. 이런 저를 잘 다듬고 만들어 주신 모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앞 으로도 이 은혜 잊지 않고 행복하게 연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