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서우

본문

  • 이      름허서우
  • 기      수3기
  • 합격현황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연극영화학 실기전공 최종합격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사실 처음 합격이라는 단어를 보고 믿지 못했습니다. 제가 정말 합격한 게 맞나라는 의심도 들었었다. 그래서 몇 번이고 다시 수험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했습니다. 정말 모든 것에 감사하고 특히 학원 선생님들과 같이 공부한 친구들에게 고마웠습니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선생님들에 대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연기를 공부하고 배우는 과정에 나 자신에 대해 의심하고 많은 고민을 하는데, 이때마다 잡아주셨던 분이 선생님 입니다. 처음 상담할 때부터 입시가 끝날 때까지 선생님은 언제나 우리를 믿어주고 긍정적으로 바라봐 주셨습니다. 상담하면서 많이 불안하고 고민하던 저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믿음을 주셔서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시험 보러 가는 날에 지하철역부터 학교의 거리가 꽤 멀다는 것을 몰라서 고사장 입실시간에 늦을 뻔했습니다. 그래서 면접 진행 요원이 제 가방을 들어주고 고사장까지 100m 달리기를 해서 뛰어간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 면접은 예상시간보다 일찍 가서 기다리세요! 저처럼 고생하지마세요ㅠㅠ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입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뿐만 아니라 다른 반 선생님들도 자소서를 봐주시거나 면접에 대한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입시센터의 모든 선생님이 한 명 한 명의 학생에게 연기 외에도 면접, 자소서와 같은 입시 관련된 것들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저는 연기를 계속하던 학생이 아니라 다른 분야를 공부하다가 왔습니다. 그래서 연기를 공부하던 다른 친구들에 비해 제가 부족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하는 연기에 대한 믿음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연기를 할 때 주저하게 되고 그러면서 내가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물음들이 생겼습니다. 그럴 때 마다 한 번 더 연습하고 선생님에게 피드백을 받으면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본인만의 합격 팁

합격 팁은 열심히 연습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준비한 모든 것을 면접에서 보여주기 위한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나를 믿고 여러분들이 준비한 것을 다 보여주세요! 면접관들은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 매력을 느껴 합격이 될지 모르니까요!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앞으로 저는 연기라는 분야가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받는 학문이 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특수한 사람들만 하는 것이 연기가 아니라 누구나 즐기고 공부할 수 있는 분야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더 좋은 배우 또 연기를 가르쳐 줄 수 있는 교육자가 되는 꿈도 있습니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많이 불안하고 힘들겠지만, 매 순간 연기를 배우는 상황을 즐기고 공부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때로는 서툴고 어색할지라도 연습하고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