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김명진

본문

  • 이      름김명진
  • 기      수1기
  • 합격현황서경대학교 전과 합격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처음엔 얼떨떨했다 내가? 붙었다고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니 내가 한 노력, 선생님들이 해주신 노력(각 학교마다 알맞은 전략, 피드백, 조언)을 생각하니 붙을만했구나 라는 생각이들었다 즉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는 말에 다시 한번 확신이 생겼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BNB 를 선택한 이유는 애초에 연기를 방송연기쪽애서 시작을했는데 워낙 기반이좋고 좋은 강사진으로 이루어져있다는 사실을알아 믿음이있었고 다른 학원보다 연습실도 많고 , 24시간 연습이 가능하다는 소리에 고민않고 바로 선택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첫 모의고사날 연기를 할 자신이없어 하다가 끊고, 뭔가 준비한척하고 오늘만 잘안되는척 연기를했는데 쌤이 좋게봐주셔서 좋은 점수을 받았었다 유망주로 착각하신것이다 수업 일주일만에 제 실력이 까발려졌고 그래도 좋은 점수를 선생님들께 좋은 모습을 보이려 더 열심히했던게 생각난다.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가족같음, 소수정예, 겪어보지 않고는 와닿지 않을꺼라고 생각한다 , 수업의 질, 방향성은 물론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집안에 사정이 생겨 침울한 표정으로 학원에 간적이있었는데 선생님들이 무슨일 있냐며 걱정해주시고 얘기를 들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큰 힘이 됬었고 그를 기반으로 외부문제에 방해받지않고 연습에 몰두했던게 합격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입시를 시작하고 집안의 안좋은 일도 겹쳤었고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 설때가 많았는데 평소에 원래 모든걸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는스타일이라 머리가 터질것같았다 그때 먼저 선생님들이 먼저 다가와주셨고 고민을 털어 놓으니 좋은 조언들, 힘이 되는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힘든 시기를 건전하게 잘 이겨냈었던것 같다!( 아 물론 반 분위기, 동료들고 최고였다!^^)

본인만의 합격 팁

연습할때도 그렇고 시험장 갔을때도그랬다. 안된다는 생각을 해본적이없다 혹여 안된다 하더라도 안되면 어때 다른 좋은 기회가 있겠지.. 물론 , 진인사대천명. 사람으로서 할수있는 모든 준비를 해놓고 하늘의 뜻을 기다린다. 내가 할수있는 모든 준비를 해놓는건 기본이다.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무언가 이루고싶다는 없다 방향만 있지 그게 연기 하는 사람일지 그것을 뒷바쳐주는 일이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방향으로 쉬지않고 한걸음한걸음 걸어갈것이다 물론 공연 예술쪽에서 계속 종사하고싶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안녕하세요 bnb 1기 김명진 이라고합니다. 다들 큰 꿈을 안고 학원 문을 두드렸을꺼라거 생각됩니다. 당신들은 이미 큰 용기를 갖고있는 성공한사람들입니다 연기를 하고싶다 속으로만 생각하고 그만두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아십니까? 연기를 하고싶다 생각을 하고 학원을 알아보고 학원 문을 열었던 여러분들은 이미 꿈을향해 한걸음 내딛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을 뒤에서 밀고 앞에서 끌어주실 선생님들과 동료들이있으니 자신을 믿고 지금까지 하신것처럼 꿈을 향해 계속 걸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