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우

본문

  • 이      름강승우
  • 기      수1기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순간 아무생각이 들지않고 “합격”이라는 글자가 진짜인지 믿기지 않았습니다.
몇초동안 계속 보고있었고 드디어 힘들었던 6개월이 여기서 끝나는구나 라는생각과 그냥 너무 행복했습니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저는 거제도에서 올라와서 입시학원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제 친구가 이 학원을 다니고 있었고 처음에는 시설적인 부분이 너무 좋았는데 입시 선생님들이 너무 좋으신분들 인걸 진작에 알아보았고 이 선생님들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드리고 싶었습니다.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시설이 너무 좋고, 많은 연습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좋은 선생님들 이였습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중앙대 2차 실기시험을 보러갔는데 제가 평소에 노래연습만 하는 편이여서 연기를 조금 뒷전으로했는데 시험관이 저보고 연기하나 있으면 해봐라 시켰는데 그순간에 제대로 된, 시키면 이거 보여줘야지! 같은 연기를 보여줄수 없었고 대사를 절었던 아쉬운 기억이있습니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입시를하면서 잘하는 친구들 나보다 멋져보이는 친구들이 무조건 있습니다. 하지만 부러워하지말고 본인의 매력은 뭘까에대해 고민을해보고 찾아내고 본인이 이거다! 싶은 것을 알게되는순간 합격의 길은 가까워질 것입니다.

본인만의 합격 팁

부족한 것을 고민했을 때 불안함과 좌절을경험 할 수 있다. 하지만 좀더 건강하게 생각해서 당연히 난 지금 안되는게 당연하고 어떻게 연습을 하고 시간을 얼마나 투자를해야 할까, 프로 배우들이 뒤에서 얼마나 고민하고 연습할지를 생각하며 나 자신도 연습에 들어가는 것이다.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가창력,감성이 뛰어난 뮤지컬배우입니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놀때놀고 해야할때놀면 본인이 가고싶은 대학은 점점더 멀어질 것 같아요.
가까이 있는 친구들이 혹은 잘한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이 논다고 따라놀지말고 일단 본인 것을 잘챙지고나서 다른사람을 챙기는게 건강한 입시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 입시를하면서 잘하는 친구들 나보다 멋져보이는 친구들이 무조건 있습니다. 하지만 부러워하지말고 본인의 매력은 뭘까에대해 고민을해보고 찾아내고 본인이 이거다! 싶은 것을 알게되는순간 합격의 길은 가까워질 것입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