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오유빈

본문

  • 이름오유빈
  • 기수4기
  • 합격현황동덕여대, 성신여대 최종합격

배우앤배움 X 후기

 이 분야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던 저에게 처음 상담할때 어떻게 입시를 해나가야할지 알려주셨을때 왠지모르게 그말에 신뢰가 가고 믿음이 생겨서 배우앤배움을 선택했습니다. 배우앤배움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연습실을 시간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큰 걱정 없이 편하게 연습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힘들었던 입시, 이겨낸 방법?

 연기를 할때 꼭 이렇게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이 머리속에 있어서 제가 진정으로 느끼지 못하고 연기할 때가 많았는데 그럴때마다 연습을 반복해서 하기보다 그것에대해 충분한 고민을 하고 혼자만의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가졌던 것 같습니다. 

배우앤배움 에피소드

 학원에서 한달에 한번씩있는 모의테스트때 노래특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실력이 부족했고 긴장해서 양처럼 떨면서 노래를 부른적이 있는데 그때 선생님께서 재치있는 농담으로 창피함을 좀 덜어주셔서 너무 긴장하지않고 무용을 할 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의 합격 TIP

시험을 보기 전의 연습과정에 최선을 다했다는 가정하에 시험장에서 자신의 매력과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 나의 매력이고 장점인지 자신에 대해 정확히 알고 들어가는 것이 떨지 않을 수 있었던 자신감의 원동력이었고 그것이 제가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습니다. 

후배님들♡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지나가는 것같아요. 자신이 쓸데없이 버린 시간들 때문에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지금부터 열심히 실력을 꾸준하게 쌓아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Thanks to

 아무것도 몰랐고 많이 부족했던 저를 깊은 인내심으로 옆에서 끊임없이 도와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게 만들어주신 연기선생님, 특기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서로 힘들때 도움이 되었던 주말반 친구들에게도 너무 고맙습니다!!